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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신규파트너사 지원프로그램 '지역서비스 상품군' 지원 확대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위메프입니다.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의 지원 대상이 확대되어 안내드립니다.

'지역서비스 상품군'을 판매하시는 신규 파트너사분들께도 동일한 입점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원 대상 카테고리가 다음과 같이 확대되었습니다.


○ 신규파트너사 지원프로그램 대상 카테고리

   - 기존 : '배송 상품군'

   - 변경 : '배송 상품군' 및 '지역서비스 상품군' 지원 확대


■ 신청혜택

   1) 판매수수료 0% [결제실비 4%(VAT 포함)] - 배송 상품 카테고리에 대하여, 특가 참여 여부와 상관없이 일괄 적용

   2) 1주 단위 정산대금 지급 - 1주(월~일요일) 단위로 총 매출액 집계 → 그 다음주 금요일에 정산대금 지급

   3) 서버이용료 면제 - 월 99,000원(VAT 포함)의 서버이용료 면제


■ 신청대상 및 기간

    - 신청 대상 : 2019년 10월 28일 00시 이후 위메프에 신규 입점한 파트너사 (사업자등록번호 기준)

    - 지원 대상 :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적용 개시 이후 위메프 파트너 2.0 어드민에 등록된 '배송 상품군' 및 '지역서비스 상품군'

                  * 지역서비스 상품군 지원 대상 카테고리 (대분류 카테고리 기준)

                    - 맛집/뷔페/카페 (1100102)

                    - 키즈/여가/문화 (1100105)

                    - 생활/편의 (1100104)

                    - 뷰티/운동 (1100103)

   - 신청 기간 : 2019년 10월 28일 ~ 2020년 7월 31일까지 상시 신청 가능

   - 혜택 적용 개시일 : 본 프로그램 신청일의 다음 영업일에 적용 개시 (지역서비스 상품군의 경우 신청 건에 대하여 6월 1일(월)부터 혜택 적용)

   - 졸업 기준 (혜택 적용 종료) : 프로그램 적용기간(최초 월 제외)이 6개월을 경과한 경우 또는 프로그램 적용기간(최초 월 포함) 중 누적 거래액이 5천만원에 도달한 경우,

                                         그 다음달에 신규파트너사 지원프로그램 혜택이 자동 종료 됩니다.

   -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19년 11월 1일 ~ 2021년 2월 28일

   * 단, 당사의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본 프로그램의 운영기간 및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 신청경로 : 위메프 파트너2.0 > 쿠폰/프로모션 > 신규 파트너사 지원


■ 첨부자료

  - 안내자료 : [바로가기] 

  - 유튜브 동영상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