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선사항 월별 모음집

파트너를 위한 7월 개선 내용

안녕하세요, 위메프 파트너센터 입니다.

 

위메프는 항상 파트너분들께 최대 만족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7월 파트너2.0의 시스템 개선 내용을 전달 드리오니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약]

no

주요 변경 내용

1

 파트너2.0 메인페이지 대시보드 일부 영역 데이터 추가

2

 파트너2.0 홈 헤더 메뉴 '고객문의' 디자인 변경

3

 상품 노출여부에 따른 딜 구성상품 적용 제한 해제

4

 딜 단위로 검색키워드 설정 기능 배포

 

[상세]

1. 파트너2.0 메인페이지 대시보드 일부 영역 데이터 추가

판매자분들께 꼭 필요한 판매활동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해드리기 위해 메인페이지 대시보드 일부 영역을 개선하였습니다.

언제든 파트너2.0 이용에 불편함이 있다면 [만족도평가]를 통해 의견을 적극 전달 부탁드립니다.

 

*개선된 영역

1) 상품: 현재 품절, 판매중지 상태인 상품건수를 추가 제공

2) 주문/배송: 현재 미수취신고 상태인 배송상품 주문건수를 추가 제공

3) 클레임: 취소신청 상태인 e티켓/지역상품 주문건수를 추가 제공 *e티켓/지역상품을 판매하는 파트너사에게만 노출됩니다.

 

2. 파트너2.0 홈 헤더 메뉴 '고객문의' 디자인 변경

파트너2.0 홈 화면 상단 우측에 위치하고 있는 '고객문의' 메뉴의 디자인이 가독성이 좋게 변경되었습니다. 

문의건수가 더 잘보이도록 개선되었으니 답변대기 상태인 문의 글이 있는 경우 해당 메뉴를 통해 빠른 답변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디자인

1) 헤더 메뉴 순서/사이즈 변경: 알림ㅣ문의 > 문의ㅣ알림

2) 메뉴명 변경: 문의 > 고객문의

3) 문의건수 컬러변경 및 강조

 

3. 상품 노출여부에 따른 딜 구성상품 적용 제한 해제

상품의 노출상태가 비노출로 설정된 상품은 딜 구성이 어려웠으나 이제는 비노출 상품도 딜 내 구성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적용범위 

1) 파트너2.0 > 딜 등록 

2) 파트너2.0 > 딜 조회 > 딜 수정 

3) WAPI > 상품묶음 > 딜 일괄등록수정

 

4. 딜 단위로 검색키워드 설정 기능 배포

딜 단위로 검색키워드를 설정할 수 있도록 기능이 배포되었습니다. 

앞으로 키워드로 상품 검색 시 딜 단위로도 노출이 가능하니 해당 항목을 적극 활용 부탁 드립니다.

 

 

파트너2.0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만족도평가 또는 파트너 통합문의를 통해 개선 의견을 남겨주세요.

늘 위메프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