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위메프 파트너센터 입니다.
위메프는 항상 파트너분들께 최대 만족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8월 파트너2.0의 시스템 개선 내용을 전달 드리오니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약]
no | 주요 변경 내용 |
1 | 파트너2.0 체험단 등록 기능 오픈 및 등록/이력 검토 메뉴 추가 |
2 | 파트너2.0 로그인 캡챠 프로그램 배포 |
3 | 검색특가/최저가 관리 기능 오픈 |
[상세]
1. 파트너2.0 내 체험단 등록 기능 오픈 및 등록/이력 검토 메뉴 추가
“위메프체험단”을 직접 신청할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되었습니다.
“위메프체험단”은 고객이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생생한 후기를 남길 수 있도록 하여
상품에 대한 신뢰도 향상 및 고객 구매전환율 상승의 효과를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체험단 진행을 원하는 파트너분들께서는 하단 메뉴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2. 파트너2.0 로그인 캡챠 프로그램 배포
파트너2.0 시스템의 보안강화를 위한 보조수단으로 로그인 시 ‘자동입력방지 문자 입력 단계’가 추가되었습니다.
파트너분들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함이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검색특가/최저가 관리 기능 오픈
‘검색특가/최저가 관리’ 기능이 08/26(수)에 오픈되었습니다.(검색특가 서비스는 08/31일부터 시범 운영될 예정)
최저가관리 기능은 가격 비교가 가능한 상품들에 대해 위메프 최저 가격과 판매자의 판매가를 비교할 수 있고,
검색특가관리는 타사의 최저가 상품의 가격과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최저가 상품의 가격 중 낮은 금액을 ‘검색특가 기준가’로 제공합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내 상품의 가격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조정해보세요!

파트너2.0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만족도평가 또는 파트너 통합문의를 통해 개선 의견을 남겨주세요.
늘 위메프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사항 월별 모음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트너를 위한 10월의 개선 내용 (0) | 2020.10.26 |
---|---|
파트너를 위한 9월의 개선 내용 (0) | 2020.09.23 |
파트너를 위한 8월 개선 내용 (0) | 2020.08.28 |
파트너를 위한 7월 개선 내용 (0) | 2020.07.31 |
파트너를 위한 6월 개선 내용 (0) | 2020.06.29 |
파트너를 위한 5월 개선 내용 (0) | 2020.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