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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TIP

상품의 출고기한 바로 알기

안녕하세요, 위메프 입니다.

 

“1일이내 출고 상품이라 고객이 주문한 다음날 발송했는데 왜 배송지연이지?”

나는 정상출고 했다고 생각했는데 배송지연 주문으로 분류된 적 있으신가요?

위메프의 상품 발송기한은 고객 주문일자를 포함하여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발송기한 1일이내는 ‘당일출고’와 같습니다.

 

상품의 발송기한을 정확하게 잘 설정하면 배송지연 사고와 페널티, 그리고 고객 불만까지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상품의 발송기한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발송기한 바로 알기

모든 발송기한은 고객의 결제일을 포함하여 계산합니다.

1일이내 발송 상품은 아래와 같이 발송마감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전일자에 발송할 수 없는 신선식품은 꼭 [주말, 공휴일 및 전일 제외]로 선택해 주세요.

 

주문건별 발송기한은 [파트너2.0>주문/배송>신규주문/발송처리&배송현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송기한 이내 상품 발송이 어려울 경우 파트너2.0에서 발송지연안내 기능을 통해 2차발송기한을 설정해 주세요.

(경로: 파트너2.0>주문/배송>신규주문/발송처리>주문건 선택>발송지연안내) [발송지연안내 기능 사용방법 >바로가기]

 

■ 문제 풀며 이해하는 발송기한 [>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