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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21년 설 연휴 파트너사 행동지침 및 배송지연 일자 산정기준 안내

안녕하세요, 위메프입니다.


2021년 설 연휴를 대비해 파트너사에서 꼭 확인하셔야 할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아래 행동 지침을 참고하시어 편안한 연휴 준비가 되시길 바랍니다.


[설 연휴 기간 전/후 파트너 행동 지침]

1. 설 연휴 제조, 공급사 및 택배사의 업무 일정을 고려하여, 출고 기한을 일괄 변경해 주세요. (경로: 상품조회>출고기한변경)

2. 고객들이 상품구매에 혼선이 없도록, 상품페이지에 이미지로 배송 공지를 등록하거나, 일반 배송 공지 등록을 해 주세요. (경로: 상품>상품공지관리)

*공지 내 필수 정보 : 1) 파트너사의 연휴 기간 2) 연휴 전 출고 가능한 마지막 날짜 3) 연휴 이후 전량 출고 가능일

3. 고객이 판매자님께 문의하는 배송관련 사항은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주세요. (경로: 문의/리뷰>고객문의)

고객이 구매를 빠르게 결정하고, 배송 문의에 답변을 받지 못해 취소하는 상황을 줄여 줍니다.

4. 부득이하게 배송지연이 발생하였거나 예상되는 경우, 2차발송기한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예상 출고기한을 빠르게 안내해 주세요. (경로: 신규주문/발송처리>발송지연안내)

송장 등록 이후에는 발송 지연 안내 설정이 불가하므로 선송장이 등록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바랍니다.


아울러, 파트너사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설 연휴 전 발생한 주문 건에 대한 배송지연 일자 산정기준을 변경하오니 운영에 참고해 주세요.


- 기간: 2021년 2월 8일(월) ~ 2월 14일(일)

- 내용: 배송지연 일자 산정 시 해당 기간은 반영하지 않음(단, 품절은 정상 반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