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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사항 월별 모음집

파트너를 위한 3월의 개선 내용

안녕하세요, 위메프 파트너센터 입니다.

 

위메프는 항상 파트너분들께 최대 만족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3월 파트너2.0의 시스템 개선 내용을 전달드리오니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약]

no 주요 변경 내용
1 고객문의 Beta - 톡 형식의 새로운 기능 배포
2
파트너2.0 상품등록/수정 메뉴 내 카탈로그 매칭 제작 요청 기능 추가
3
주문현황 알림톡 '미수취신고' 항목 추가

 

[상세]

1. 고객문의 Beta - 톡 형식의 새로운 기능 배포

고객문의를 톡 형식으로 확인 및 답변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이 배포되었습니다.

 

1) 경로 : 파트너2.0 > 문의/리뷰 > 고객문의 Beta

2) 상세 내용

- 고객 모바일 문의 시 톡방식으로 신규 화면 기능 제공 (기존 고객문의 게시판과 동시 노출)

- 신규문의는 “답변대기” 상태, 답변 메시지 전송 후 “답변완료” 상태로 변경

- 첨부이미지 기능 제공

[고객문의 Beta 자세히보기]

 

2. 파트너2.0 상품등록/수정 메뉴 내 카탈로그 매칭 제작 요청 기능 추가

위메프 사이트 내 검색 시 내 상품의 노출이 더욱 잘 되도록 도와주는 카탈로그 매칭.

카탈로그 매칭을 직접 생성요청 하실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니 적극 사용 부탁드립니다.

 

1) [카탈로그 상세 매뉴얼 바로가기]  

2) 상세 내용

- 상품 등록 시 검색어를 통해 상품과 매칭할 카탈로그 검색 가능

- 카탈로그 정보 선택완료 시 내부 검수를 통해 적합한 경우에만 카탈로그 매칭

- 매칭완료 이후 카탈로그 정보 수정 불가, 정보의 오류가 있을 경우엔 파트너센터 문의 필요

- 일치하는 카탈로그가 없을 경우에는 파트너센터 문의 필요

- 카탈로그 선택 시 카테고리, 상품명, 제조사, 브랜드 항목이 자동으로 입력됨

- 카탈로그 생성요청은 상품 > 상품조회 > 수정 메뉴에서 가능

- 카탈로그 매칭 제작은 평균 2영업일이내 완료

 

3. 주문현황 알림톡 ‘미수취신고’ 항목 추가

매일 1회 발송되는 주문현황 알림톡 내용 중 미수취신고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1) 주문현황 알림 항목

- 신규주문(주문확인 대기) 건수

- 취소/반품/교환 신청건수

- 미수취신고 건수

 

2) 참고사항

- 알림 수신 동의 시 제휴담당자님 휴대폰으로 알림톡 또는 LMS가 발송됩니다.

- 오후 1시에 선정된 대상으로 발송됩니다.

- 주문현황 알림 수신 여부는 [파트너 2.0 로그인 > 정보수정 > 담당자 정보 영역] 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