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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TIP

상품 출고기한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위메프 입니다.

판매중인 상품을 출고기한 내 발송할 수 없을 경우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이럴 경우엔 배송CS와 배송지연 건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즉시 출고기한을 변경해 주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상품의 출고기한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출고기한 변경 방법
1. [상품>상품조회] 메뉴에서 상품 선택 후 [출고기한 변경] 버튼을 통해 변경합니다.

 

위메프의 상품 발송기한은 고객 주문 일자를 포함하여 계산되니 이점 참고하시어 변경해 주세요.

(참고 이미지) (참고-업무TIP) 더 자세히 알아보는 상품의 출고기한 바로가기


2. 배송정보ID를 새로 생성하거나 기존 배송ID 정보를 수정한 뒤 새로 생성한 배송정보 또는 수정한 배송ID로 변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1) 새로운 배송정보ID 생성 또는 기존 배송ID 정보를 수정합니다. (경로: 상품>배송정보관리)
2) [상품>상품조회] 메뉴에서 ‘배송정보 변경’ 버튼을 통해 변경합니다.


■ 자주 묻는 질문
Q. 배송정보ID ‘12456’의 출고기한을 수정했는데, 해당 배송정보로 등록된 상품들의 출고기한이 그대로예요.
A. 등록된 배송정보ID의 출고기한을 수정한다고 해서 해당 배송정보로 등록된 상품들의 출고기한이 일괄 변경되는 것은 아닙니다. 

상품의 출고기한 변경이 필요할 경우 반드시 위에 안내 드린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Q. 선택상품 일괄 변경 시 ‘배송정보 변경’과 ‘출고기한 변경’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출고기한 변경은 선택한 상품의 ‘출고기한’만 변경이 가능하고,
배송정보 변경은 선택한 상품의 출고기한뿐만 아니라 배송유형, 배송비, 출고지 등까지 함께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