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트너TIP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는 방법 - 대표이미지 제작가이드

 

안녕하세요 위메프입니다.

 

상품 판매촉진 및 효과적인 노출을 위한 대표이미지에 대한 설명과 제작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상품 오픈 전/후 이미지 심사 진행예정으로 가이드에 맞춰 제작될 수 있도록 필수 확인 부탁드립니다.

 

✔︎ 대표이미지란? 

- 상품을 대표하는 '상품 이미지'  '리스팅 이미지'입니다.

- 등록 경로 

   * 상품관리 > 상품등록 > 상품 이미지  

   * 상품관리 > 상품등록 > 리스팅 이미지

 

✔︎ 대표이미지 제작가이드, 왜 준수해야 할까요?

- 고객에게 가장 먼저 보이는 상품의 이미지로, 매에 직접적 영향을 주는 중요한 이미지이기 때문입니다

- 잘못된 대표이미지는 고객이 원하는 품을 찾고, 구매를 결정하는데 방해가 됩니다.

대표이미지 제작 가이드를 준수한 상품/딜의 경우 노출 가중치가 적용됩니다.

첨부된 대표이미지 제작 가이드에 따라 사전 QC가 진행되며, 미통과 시 위메프픽, 특가샵 등 주요 노출 지면에서 해당 상품/딜의 노출이 제한됩니다.

 

✔︎ 시행일정 

- 시행시점 : 2019년 10 21 

 

✔︎ 첨부자료

- 대표이미지 제작가이드 : 바로가기

- 유튜브 동영상 : 바로가기

 

 

늘 위메프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파트너TIP - 상품등록

📌 재고관리 - 대비는 확실히, 수습은 빠르게! [자세히 보기] : 등록한 상품이 품절되었어요. 무엇을 가장 먼저 해야 할까요? : 품절 주문 건은 고객님께 환불을 요청해야 하나요?"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

wemakepricepartner.tistory.com

 

위메프파트너

[위메프 파트너센터 카카오톡채널 공식 계정] 파트너에게 필요한 모든것.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