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선사항 월별 모음집

파트너를 위한 12월 개선 내용

 

안녕하세요, 위메프 파트너센터 입니다.

 

위메프는 항상 파트너분들께 최대 만족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12월 파트너2.0 의 시스템 개선 내용을 전달 드리오니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약]

1. 옵션별로 사이즈, 색상, 가격이 다른 상품을 딜로 묶어 판매할 수 있는 딜 구성상품 유형 신규 생성

2. 고객이 작성한 문의글을 판매자와 작성 고객만 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 개선

3. 상품관리 메뉴 디자인 및 환경 개선 (2차)

 

[상세]

1. 딜 구성상품 유형 신규 생성

딜 상세페이지에 노출되는 상품의 구성 유형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상품의 사이즈, 색상, 가격이 다른 상품을 같은 구성으로 묶어 판매하기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제는 옵션별로 사이즈, 색상, 가격이 다른 상품을 묶어 판매할 수 있습니다.

*[ 등록 가이드>] 를 통해 신규 생성된 딜 구성상품 유형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2. Q&A게시판 > [판매자 문의]로 전환

누구나 볼 수 있었던 Q&A게시판이 [판매자 문의] 게시판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이제는 고객이 작성한 문의글을 판매자와 작성 고객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문의를 친절하고 신속하게 답변하면 구매 전환율 측면에서도 유리하고 구매 과정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문의 할 수 있도록 개선 되었으니 문의에 적극적으로 답변해주세요.

 

3. 파트너2.0 상품관리 일부 메뉴 개편 (2차)

파트너분들께서 자주 사용하는 상품관리의 일부 메뉴들이 계속해서 가독성이 좋게 개편되고 있습니다.

사용성 개선을 목적으로 개편되고 있으니 기존보다 편하게 상품관리 메뉴를 사용해보세요.

*2차 개편 메뉴: 상품일괄등록(위메프/N사), 재고관리

*참고 화면

 

파트너2.0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만족도평가 또는 파트너 통합문의를 통해 개선 의견을 남겨주세요.

늘 위메프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메프파트너

[위메프 파트너센터 카카오톡채널 공식 계정] 파트너에게 필요한 모든것.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