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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신규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연장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위메프입니다.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 적용 기간이 2020년 4월 30일까지 연장되어 안내드립니다.

 

■ ‘신규파트너사 지원프로그램’이란? 

  - 위메프에서 처음 판매활동을 시작하는 파트너사에게 제공하는 입점 및 정착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 신청혜택

  1) 서버이용료 면제

   - 월 99,000원(VAT포함)의 서버이용료 면제

  2) 판매 서비스이용료 일괄 4%(VAT포함) 적용

  - 배송상품 카테고리에 대해 특가 참여 여부 상관 없이 일괄 적용

  3) 1주단위 정산대금 지급

  - 1주단위(월요일~일요일)로 총 매출액을 집계하여 그 다음주 금요일에 정산대금 지급 

 

■ 신청대상 및 지원대상

 - 신청대상 : 2019년 10월 28일 00시 이후 위메프에 신규 입점한 파트너사(사업자등록번호 기준)

 - 지원대상 :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적용 개시 이후 위메프 파트너 2.0에 등록된 배송 상품

 

■ 신청기간 및 혜택적용기간

  - 신청기간 : 상시 신청 가능

  - 혜택적용기간 : 2019년 11월 1일 ~ 2020년 4월 30일

    (단, 당사의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적용 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 신청경로 : 파트너2.0 > 마케팅관리 > 신규파트너사 지원신청

 

■ 첨부자료

  - 안내자료 : [바로가기] 

  - 유튜브 동영상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