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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설 연휴 배송지연 페널티 및 파트너사 행동지침

안녕하세요, 위메프입니다.

 

설 연휴는 배송 관련 고객 문의가 급증하는 시기입니다.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이 적절한 배송일자를 인지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아래 "설 연휴 파트너 행동 지침" 반드시 준수 바라며, 파트너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설 연휴 전후 발생한 주문건에 대한 배송지연 페널티 면제 예정이오니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설 연휴 파트너 행동 지침]

1. 설 연휴 제조,공급사 및 택배사의 업무 일정을 고려하여, "상품조회>출고기한변경"기능을 통해 출고 기한을 일괄 변경해주세요.  출고기한의 변경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설 연휴 기간 배송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상품관리>상품공지관리" 기능을 통해 상세페이지에 안내해주세요.

 

2. 출고일정은 파트사의 제조, 공급사 및 택배사 일정에 따라 상이하므로 위메프가 대신 안내해드릴 수 없습니다. 고객이 파트너에게 직접 문의하는 내용에 대해 빠른 답변을 해주세요. (문의 확인 경로 : "고객관리>판매자 문의")

 

3. 부득이하게 배송지연이 발생하였거나 예상되는 경우"주문/클레임관리>발송지연안내"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예상 출고 기한이 문자로 빠르게 안내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4. 송장 등록 이후 파트너가 직접 CS를 처리할 수 권한이 제한됩니다. (선송장 등록 후 "발송지연안내", "판매자 직권환불"불가능)

파트너의 업무 리소스 절감 및 고객 불편 방지를 위해 선 송장이 등록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

 

[배송지연 페널티 면제사항 안내]

적용기간 : 2020년 1월 22일 ~ 1월 27일 

적용내용 : 해당 기간동안 발생한 주문에 대한 배송지연 페널티 면제 (단, 품절페널티 정상 부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