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뉴스

주문 알림 서비스 시행

일부 파트너를 대상으로한 7월31일까지의 베타서비스를 거쳐, 8월1일부터 주문알림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01. 서비스의 대상

 

📌 시간 : 오후 12시 (오전 11시 30분 주문까지 반영)

📌 대상 : 최근 3개월간 주문이 불규칙적으로 발생한 파트너

📌 안내경로 : 등록된 제휴담당자 휴대번호

📌 알림내용 

  - 오늘 주문건수 :

  - 어제 주문 중 미출고 주문건수 :

  - 최근 7일 주문 중 미출고 주문건수 :

 

서비스의 주요 대상은 주문이 불규칙적이기 때문에 '파트너페이지 접속' 또는 '주문확인' 이 정기적이지 못할 수 있는 파트너 인데요. 해당 파트너의 주문확인을 도와, 주문에 대한 빠른대처를 이끌어내는 것이 목표 입니다.

 

02. 알림의 신청과 거부

주요 대상 파트너는 위메프에서 자체적으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알림이 번거로워 서비스를 받고싶지 않거나, 대상 파트너는 아니지만 서비스를 받고 싶으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알림 수신 신청 / 거부 요청 바로가기

 

03. 추가 의견 제출하기

베타테스트를 통해 보완이 이루어졌다고 하지만, 파트너의 필요사항을 모두 반영했다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서비스 관련하여 추가의견이 있다면 주저없이 제출해주세요.

 

서비스 관련 의견 제출 바로가기

 

늘 위메프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요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위메프 특가일정  (0) 2019.08.30
지식 재산권센터 운영  (0) 2019.08.30
추석연휴 배송관리 가이드  (0) 2019.08.07
주문 알림 서비스 시행  (0) 2019.08.07
7월 부가가치세 신고 안내  (0) 2019.07.22
8월 5일 위메프 오픈마켓 전환  (0) 2019.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