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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신규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개편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위메프입니다.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의 신청 및 혜택 적용 기간 연장과 함께 졸업 기준이 완화되어 안내드립니다.

더 많은 파트너사 여러분들께 더 오랜 기간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졸업기준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 월 거래액 1천만원까지 지원

- 변경 : 누적 거래액 5천만원까지 또는 혜택 적용기간 6개월까지 지원

 

지금 신청하시어 강화된 혜택 지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위메프는 신규 파트너사들의 성공적인 안착을 응원합니다.

('신규파트너사 지원프로그램’이란? 위메프에서 처음 판매활동을 시작하는 파트너사에게 제공하는 입점 및 정착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 신청혜택

  1) 판매수수료 0% [결제실비 4%(VAT 포함)] - 배송 상품 카테고리에 대하여, 특가 참여 여부와 상관없이 일괄 적용 

  2) 1주 단위 정산대금 지급 - 1주(월~일요일) 단위로 총 매출액 집계 → 그 다음주 금요일에 정산대금 지급

  3) 서버이용료 면제 - 월 99,000원(VAT 포함)의 서버이용료 면제

 

■ 신청대상 및 기간

 - 신청 대상 : 2019년 10월 28일 00시 이후 위메프에 신규 입점한 파트너사 (사업자등록번호 기준)

 - 지원 대상 :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적용 개시 이후 위메프 파트너 2.0 어드민에 등록된 배송 상품

 - 신청 기간 : 2019년 10월 28일 ~ 2020년 7월 31일까지 상시 신청 가능

 - 혜택 적용 개시일 : 본 프로그램 신청일의 다음 영업일에 적용 개시

 - 졸업 기준(혜택 적용 종료) : 프로그램 적용기간(최초 월 제외)이 6개월을 경과한 경우 또는 

                                       프로그램 적용기간(최초 월 포함) 중 누적 거래액이 5천만원에 도달한 경우 그 다음달에 자동 종료 됩니다.

 -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19년 11월 1일 ~ 2021년 2월 28일

* 단, 당사의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본 프로그램의 운영기간 및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지 시점 기준 '혜택적용중' 파트너사에 소급적용 됩니다.

 

■ 신청방법

  - 신청경로 : 파트너2.0 > 마케팅관리 > 신규파트너사 지원신청

 

■ 첨부자료

  - 안내자료 : [바로가기] 

  - 유튜브 동영상 : 

감사합니다.